jonsered 우창통상

걷기형 잔디깎기




LB442Q 경사면 긴풀 파쇄/ 멀칭 잔디깍기
제조사 허스크바나
판매사 우창통상
제품소개
이 멀칭 전용 잔디깎기는 멀칭을 위해 설계되어서 미세해진 잔디 조각이 잔디 사이로 스며들어 갑니다. 시중에서 많이 선전되는 배출, 멀칭(잔디 조각을 미세하게 잘라 잔디 사이로 뿌려줌) 겸용 잔디깎기는 멀칭으로 사용 시에는 특히 데크나 칼날의 디자인이 멀칭에 특화되지 못하여 만족할 만한 멀칭 효과를 보기 어렵습니다. 그 이유는 멀칭을 위한 공기의 흐름이 제대로 이뤄지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잔디깎기가 잘라낸 잔디 조각을 미세하게 반복 절단해 주면, 그 조각들이 잔디 사이로 스며들어가면서 지면을 태양광으로 부터 가려주고 보습 효과를 부여하므로 잔디가 건강해집니다. 또한 토양에게 잔디에게서 빼앗긴 영양분을 그대로 돌려 주므로 비료 사용량도 대폭 감소합니다. 여름에 잔디 물주기를 깜박하여도 잔디가 쉽게 타죽지 않습니다.

LB442Q는 멀칭(바이오 클립: 미세하게 분쇄하여 쉽게 퇴비화함)400 시리즈 상업용 고내구성 모어로서 300 시리즈에 비해 생산성이 뛰어나고 좀 더 힘든 멀칭도 쉽게 합니다. 따라서 프로들이 예초기 대용으로 또는 예초기와 병행하여 사용하면 작업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습니다.
비자주식이지만 바퀴의 림과 볼 베어링들이 특수 제작되어 구르는 마찰력이 대폭 감소되었습니다.  

경사면을 횡단하면서 편안한 자세로 작업할 수 있도록 핸들 바가 횡방향으로도 회전합니다. 따라서 골프장 경사면 잔디 절단에 최적입니다.
  • 알루미늄 데크의 완벽한 기류와 칼날 설계로 긴풀 조각내기

    허스크바나사의 클리포 부문의 독점적 멀칭 데크와 블레이드 기술을 채택하여 때로는 눌려서 들어오는 긴 풀도 블레이드에 엉키지 않고 바로 자를 수 있습니다. 이 탁월한 바이오 멀칭 덕분에 해를 거듭할 수록 뿌려진 조각들의 보습 보온 효과와 퇴비화로 잔디가 건강해져 갑니다. LB 모어를 사용하게 되면 풀통의 번거로움에서 완전히 벗어납니다. 알루미늄 데크는 녹슬지 않고 잔디찌꺼기도 덜 달라 붙어서 수명이 오래갑니다,

  • 좌우로 피봇 회전하는 핸들 덕분에 경사면 횡단 절단이 쉬워짐

    이 LB모어는 경사면을 횡단하면서 풀 절단 시에 기계는 경사면에 따라 기울지만 사람은 중력 수직 방향으로 똑바로 설 수 있도록 핸들만을 좌우로 돌려서 몸 중심에 핸들 중심을 맞출 수 있습니다. 따라서 넘어질 염려없이 안정된 자세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 상업용 엔진, 바퀴의 강철 림과 듀얼 베어링

    상업용 기계의 내구성을 높이고 전후진 시의 구름 마찰을 최소화하기 위해 강철 림과 듀얼 베어릴 씰링이 조합되어, 일반 잔디깍기에서는 경험하기 힘든 부드러운 이동 느낌을 얻게 됩니다. 허스크바나의 상업용 엔진이 장착되어 휘발유 주입 후 뜨거운 날씨에서도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전후진 절단 가능

    절단 데크 후방도 전방과 같이 부드러운 곡면 처리가 되어 후진 시에도 긴 풀이 데크 안으로 부드럽게 밀려 들어옵니다. 따라서 긴 풀에서 멀칭이 한 번에 안 되는 경우 후진과 전진을 반복하면서 쉽게 풀 조각을 가루로 만들어 줍니다.

  • 예초기 보다 훨씬 빠른 작업과 정교한 잔디 절단

    예초기에 장착된 엔진 보다 4 - 5 배 큰 엔진이 장착되면서 또한 긴 풀이 축을 감는 방해를 못하도록 고안된 클리포 디자인 덕분에 예초기보다 대략 3-4 배 정도 빠른 속도로 작업이 마무리됩니다. 물론 작업 시의 피로도도 훨씬 적습니다. 채택된 멀칭 블레이드는 칼날의 날카롭게 연마된 길이가 매우 길어서 긴 풀이 축을 감아버리는 현상을 최대한 억제합니다.

제품 Q&A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