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nsered 우창통상

LB 예초기/ 잔디절단




LB146 잔디깎기/풀조각 파쇄기
제조사 허스크바나
판매사 우창통상
제품소개
완벽한 풀 절단 및 조각 파쇄(멀칭) 예초기 겸 잔디깎기는 일반적인 잔디 정원이나 산소 등의 잔디 깎는 작업을 신속히 처리합니다. 이 기계는 긴 풀을 순식간에 3회 정도 반복 절단하여 절단 조각을 작게 만들어서 잔디 사이로 뿌려주는 멀칭 전용 기계입니다.

비자주식이지만 풀통이 없어서 운전이 힘들지 않고 또한 멀칭 능력이 탁월하여 풀통의 필요성을 전혀 못 느끼게 해 드립니다.

이 잔디깎기 모델은 동급 배터리 잔디깎기 LB146i 와 데크가 동일한 데, 이 두 모델은 북유럽에서의 멀칭 잔디깍기 대명사인 클리포의 데크와 칼날 설계를 공유합니다.

각 종 까다롭고 때로는 매우 넓은 지형의 개인 정원에서 길게 자란 잔디도 미세 절단하므로 잔디 조각들이 잔디 잎 사이로 파고 들어가서 지표면의 보습, 보온 효과를 최대한 발휘합니다. 조각들은 잔디 잎에 가려서 태양광에 노출되지 않으므로 미생물에 의해 더욱 빨리 바이오 분해됩니다. 이로 인해 번거로운 잔디 관리 즉 풀통 비우기, 비료 주기, 물 주기 등의 작업이 없어지거나 줄어들고 잔디가 건강해집니다.



  • 완벽한 기류와 칼날 설계로 긴풀을 조각내기

    허스크바나사의 클리포 부문의 독점적 멀칭 데크와 블레이드 기술을 채택하여 때로는 눌려서 들어오는 긴 풀도 블레이드에 엉키지 않고 바로 자를 수 있습니다. 이 탁월한 바이오 멀칭 덕분에 해를 거듭할 수록 뿌려진 조각들의 보습 보온 효과와 퇴비화로 잔디가 건강해져 갑니다. LB 모어를 사용하게 되면 풀통의 번거로움에서 완전히 벗어납니다.

  • 훨씬 쉬워진 운전

    허스크바나 사가 채택한 특수 재질의 데크는 기계 경량화에 크게 기여하여 기계 전체 무게가 22 kg에 불과합니다. 또한 풀통이 없어서 뒷바퀴에 추가 무게가 인가되지 않으므로 바퀴의 지면 함몰 현상이 대폭 줄어들어서 바퀴 구동 모터를 사용하지 않아도 기계를 쉽게 운전할 수 있습니다.

  • 전후진 절단 가능

    절단 데크 후방도 전방과 같이 부드러운 곡면 처리가 되어 후진 시에도 긴 풀이 데크 안으로 부드럽게 밀려 들어옵니다. 따라서 긴 풀에서 멀칭이 한 번에 안 되는 경우 후진과 전진을 반복하면서 쉽게 풀 조각을 가루로 만들어 줍니다.

  • 운전, 운반, 보관의 편의성

    허스크바나 사가 채택한 특수 재질의 데크는 기계 경량화에 크게 기여하여 기계 전체 무게가 22 kg에 불과합니다. 또한 기계를 최소한의 부피로 접을 수 있어서 차량을 통해 운반하여 산소 등의 풀을 절단하는 데 최적입니다. 특히 산소에서의 풀 절단은 풀통 수거 방식을 택하면 매우 번거롭기 때문에 이와 같은 멀칭 모어가 최적입니다.

  • 예초기 보다 훨씬 빠른 작업

    예초기에 장착된 엔진 보다 4 - 5 배 큰 엔진이 장착되면서 또한 긴 풀이 축을 감는 방해를 못하도록 고안된 클리포 디자인 덕분에 예초기보다 대략 3-4 배 정도 빠른 속도로 작업이 마무리됩니다. 물론 작업 시의 피로도도 훨씬 적습니다.

제품 Q&A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