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nsered 우창통상

AWD 총륜 구동




LC353AWD 혼다 신형 GCVx170 엔진 장착 상업 모어
제조사 허스크바나
판매사 우창통상
제품소개

네이버스토어에 사러가기 



국내 최고 인기 판매품 L321AHX의 2022년 하반기 후속 모델로서 신형 혼다 엔진 GCVx170 엔진에 허스크바나의 고속 클리어컷 절단 데크 기술이 결합되어 절단 블레이드가 3200 rpm의 고속 회전이 달성된 허스크바나의 신제품입니다.
데크의 후방이 높게 들려 있어서 풀통으로 향하는 공기의 흐름에 높은 터널형 기류가 형성되어 훨씬 좋아졌고, 풀수거 뿐만 아니라 멀칭이나 배출 또한 한층 진화하였습니다.  총륜 구동이어서 풀통이 가득차거나 등판을 할 때에 더욱 진가를 발휘합니다.
AWD 시스템, 즉 네 바퀴 모두 구동 바퀴 시스템을 채택하면서 뒷바퀴는 12 인치의 큰 사이즈입니다. 따라서 굴곡이나 경사가 심하고 미끄러운 곳에서 탁월한 접지력을 발휘하여 힘든 환경에서의 잔디 절단을 편안하게 해 드립니다.
이 기계는 멀칭, 후면 풀 수거, 후면 배출 중 어느 방식으로도 작업을 할 수 있게 해 주므로 환경에 따라서 제일 좋은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베일 바나 속도 조정 핸들의 그립이 인체 공학적으로 부드럽게 설계 되어 기계의 좌측이나 우측에서 한 손으로 그립을 잡아도 전혀 신체에 부담을 주지 않습니다.
고급 바퀴들이 접지 마찰력을 향상시켰고 AWD의 특성과 결합되어 소중한 잔디에 손상을 만들지 않습니다.
  • AWD(All Wheel Drive)

    전륜 구동은 평지에서는 자주식 주행의 힘을 발휘하나, 풀통에 풀이 가득차거나 경사면을 올라가는 경우에는 뒷바퀴에 무게가 더 가해지면서 앞바퀴가 들려 버려서 전륜이 구동바퀴로서 작용을 거의 못 합니다. 후륜구동은 전륜의 경사 등판이나 풀통에 풀이 찼을 때에 등판 능력이 좋아지지만 뒷바퀴가 미끄러지기 시작하면 상당한 고생을 하게 됩니다.  
    허스크바나가 선도하는 이 AWD 기술은 경쟁사들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기술입니다. 작은 앞바퀴가 장애물에 빠지거나 걸리면 모든 동력이 뒷바퀴에만 가해지고, 뒷바퀴가 미끄러지려고 하면 앞바퀴가 끌고 나갑니다.

  • 보강재 처리된 프리미어 절단 데크

    허스크바나의 프리미어 절단 데크 전면에 보강재 처리가 되어 데크의 수명이 더욱 길어지고 내마모성도 더 탁월해졌습니다.

  • 최신형 혼다 GCVx170 엔진 탑재

    동급 엔진 중 최고급 사양에 해당되는 최신형 GCVx170 엔진이 탑재되어서 고온에서 장시간 연속으로 고속 작업을 해도 엔진에 무리가 가지 않습니다.

  • 고 터널 방식 데크와 3 컴비 시스템

    독특한 데크 설계와 칼날 덕분에 멀칭, 풀통 수거, 후면 배출 어떤 방식으로 작업을 하더라도 칼날의 변경이 필요없게 되었습니다.
    데크의 뒷 부분이 높게 올라간 high tunnel 데크라서 수거가 잘 되고, 또한 후면 배출 슈트를 장착하여 잔디깎기의 후측방으로 배출시킬 수도 있습니다. 잔디 정원을 보습, 보온하려면 멀치 플러그를 끼우고 멀칭하면 됩니다.

  • 오토 주행 (Autowalk)

    후륜의 차축에 디퍼렌셜 기어가 설치되어 있으므로 좌우 바퀴가 개별로 회전을 합니다. 따라서 회전 시에도 바퀴의 저항을 전혀 못 느낍니다. 회전이 용이한 후륜 구동이 허스크바나의 잔디깎기의 특징입니다

제품 Q&A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